영남상회

FAQ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Total 16건 1 페이지
  •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신용카드 승인취소로 처리되며,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교환비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교환하는 경우, 택배 박스 내 교환 비용을 동봉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자 귀책으로 교환하는 경우에만 교환비용이 발생하고 있으며, 교환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053-810-4328)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사이즈/색상 변경의 경우, 고객님께서 교환비용을 동봉하셔야 하며, 동봉확인 불가시 상품 수령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취소 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고, 카드 승인내역을 승인취소 해드리며
    취소완료일로부터 약 3 ~5일 정도 소요됩니다.(토,일 공휴일 제외)

    ※ 카드결제의 환불 소요시간은 카드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의 경우, 당일 내 결제계좌로 자동입금됩니다.
    단, 부분취소, 포인트 결제, 청구할인 등 프로모션 거래, 90일 이상 경과 거래, 고액 체크카드 결제 주문의 경우
    취소완료일로부터 약 5~7일 이후 출금된 카드계좌로 입금됩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 후 거래가 취소 되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취소 내역을 접수한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환금,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드리니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취소 후 4~5일(토/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 주문,결제

    상품 주문상태 단계(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1. 결제완료 : 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2. 상품준비중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3. 배송시작 :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는 단계입니다.
    4.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
    5.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송 완료되었습니다.

    위 단계가 순서대로 진행이 됩니다.
  • 주문,결제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삭제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서 삭제를 원하는 상품의 금액 옆 'X'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크롬 (Chrome) 브라우저에서도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네,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며 혹여나 결제창이 뜨지 않으실 경우엔 오른쪽 상단에 팝업 차단 설정을 해제 후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우선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하시고,
    고객센터 (☎053-810-4328)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배송 전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타인의 카드나 핸드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공인인증 또는 각 카드사별 인증을 수행하거나, 휴대폰 결제의 경우 핸드폰 번호의 명의자와의 정보 / 인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본인 카드나 휴대폰이 아니라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정보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현 법률"에 따라 5년간 보관되며 타인의 카드나 휴대폰을 도용한 결제인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상품 결제 시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간에는 복합결제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장바구니 상품이 없어졌어요

    상품이 품절 혹은 판매취소가 되면, 자동적으로 장바구니에서 삭제됩니다.
  • 주문,결제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를 받고 싶은데 어디서 발급 받나요?

    .
  • 주문,결제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수단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이미 주문을 하셨다면, 결제수단변경은 불가합니다. 취소 후 다시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게시물 검색
  • 주식회사 YU네트웍스

  •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읍 테크노공원로 16. 2층 206호
  • 대표자 : 이경수

  • 사업자등록번호 : 612-81-54633
  • 통신판매업신고 : 2021-대구달성-0699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형주
  • 사업자정보확인
  • 고객센터

  • 경북 경산시 대학로 280 CRC 306호

  • 전화 : 053-611-3097 (평일 AM 09:00 ~ PM 17:00)

  • FAX : 053-810-4790
  • 이메일 : yunetworks@yu.ac.kr

오늘 본 상품

없음

TOP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쇼핑계속하기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