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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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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신용카드 승인취소로 처리되며,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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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교환 시 메모를 동봉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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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송하신 상품이 판매사로 입고된 이후 빠른 환불/교환을 위해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상품과 함께 메모를 동봉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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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신청 시, 새 상품을 배송 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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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53-810-4328)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교환 요청 시,
교환받으실 상품정보와 함께 교환 배송지를 접수해 주시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배송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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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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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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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접수 이후 새상품은 언제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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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신청 시 기재하신 주소지로 2~3일 내 담당 택배사원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 할 예정이며,
업체 입고 후 새 상품 출고하여 배송 될 예정입니다. (약 7~10일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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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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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상품 포장을 훼손했을 경우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상품의 포장 훼손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053-810-4328)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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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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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하실 수 있습니다만,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반품진행을 위해 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발송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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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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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접수 후 1~2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세요.
※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택배 기사를 통해 회수(반품)할 상품정보를 확인 후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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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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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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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따로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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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고객님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계절상품, 식품, 화장품 등)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의류, 잡화, 수입명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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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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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주시면,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한 후에 재고를 확인하여 새상품을 고객님께 다시 발송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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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을 신청했는데, 상품이 품절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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