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상회

FAQ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Total 9건 1 페이지
  • 상품문의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 상품문의

    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따로 있나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고객님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계절상품, 식품, 화장품 등)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의류, 잡화, 수입명품 등)
  • 상품문의

    교환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야하나요?

    교환 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주시면,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한 후에 재고를 확인하여 새상품을 고객님께 다시 발송하여 드립니다.

    교환 절차에 따라, 상품을 먼저 보내주셔야 하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문의

    교환을 신청했는데, 상품이 품절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교환을 접수 후, 상품의 품절로 교환이 불가할 경우에는 회수된 상품을 반품으로 처리하여, 상품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교환 신청을 위해 동봉하신 교환비용은 반품비용으로 처리되어, 상품 금액을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 상품문의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1:1 문의 혹은 053-611-3097로 전화주시면 반품접수가 가능하십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무료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

    ■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상품불량 , 오배송 등 판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반품시에는 고객님께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반품시 필요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해 드립니다.
  • 상품문의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영남상회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만,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반품은 고객센터(☎ 053-810-4328)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반품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 반품가능 기간
    ①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②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상품문제로 인한 반품이 아닌 경우 반품비가 부과되며, 이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접수 시, 택배 기사에게 해당 내용이 자동 전달되어 빠른 시간 안에 방문, 상품을 수거합니다.
  • 상품문의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 후 일부 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네. 상품 배송전 이면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의 [취소신청] 버튼을 통해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상태의 경우 일부 상품의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지역상품 : 판매기간 중 직접 취소 가능
    - 배송상품 : “결제완료” 상태에서 직접 취소 가능

    온라인 반품 가능 기간이 종료된 이후 취소/반품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53-810-4328)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상품문의

    판매자에게 문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해당하는 상품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문의내용의 카테고리를 선택 후 문의내용을 입력합니다.
    ③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나의 문의글이 등록됩니다
  • 상품문의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영남상회 홈페이지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만,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게시물 검색
  • 주식회사 YU네트웍스

  • 경상북도 경산시 어봉지길285-10 산학협력관 b101호-4
  • 대표자 : 윤정현

  • 사업자등록번호 : 612-81-54633
  • 통신판매업신고 : 2021-대구달성-0699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윤정현
  • 사업자정보확인
  • 고객센터

  • 경북 경산시 대학로 280 CRC 306호

  • 전화 : 053-611-3097 (평일 AM 09:00 ~ PM 17:00)

  • FAX : 053-810-4790
  • 이메일 : yunetworks@yu.ac.kr

오늘 본 상품

없음

TOP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쇼핑계속하기장바구니